베트남 여자 특징에 대하여 알아 봅시다.
내가 만나고 있는 베트남 여자 들은 다르다?
베트남 여자 특징에 대해 항상 그렇게 믿고 싶은것입니다. 내가 만나고 있는 베트남 여자는 날 진정 사랑해주는 거지 목적이 있어 만나는게 아니다 라고…..미안하지만 아닐 확율이 높습니다. “결혼”, “돈”, ” 가족부양”, “허세” 이중 하나는 무조건 걸릴 것입니다. 처음엔 아닌듯 하지만 결국엔 넷중 하나는 걸리게 되어 있고 본성이 드러나는 것이죠. 뭐 이점은 ATM 찾는 전세계 어느나라의 언니들도 결국엔 동일하니 너무 뭐라 하진 말아 보세요.
베트남 여자 특징은 거짓말을 잘한다?
솔직히 이세상 어느나라사람이던 거짓말 하는 사람은 어디에든 있습니다. 잘 걸러서 만나는 것이 중요하지요. 그냥 베트남 사람들 전부라는 말은 맞지 않습니다. 그러나 거짓말 하는 여자에게 거짓말은 일상인 것입니다. 그런 사람들은 뭐 그냥 거짓말이 “습관”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물론 살면서 거짓말을 하지 않고 살수는 없을 것입니다. 다만 그게 상대방을 위한 “White Lie” 이거나
상대방에게 굳이 알려서는 안되는 혹은 나를 보호해야만 되는 경우에는 거짓말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거짓말을 하는 베트남 여자들은 그렇지 않아도 되는 상황에서도 조차 거짓말을 입에 달고 삽니다.
심지어 카페에서 놀고 있는데 남친이 전화오면 “집에서 일하고 있어” 라는 거짓말도 합니다.그럴 필요가 없는데도 말이죠.
왜 그럴까요? 개인의 차이는 있겠지만 역시 그냥 습관이다.
그러니 정신 똑바로 차리고 베트남 여친이 하는 말 50% 만 믿고 주변을 잘 살펴보세요.
항상 당신보다 더 좋은 기회를 찾는게 여자의 본성입니다.
베트남 여자 특징…. 쉽다 ?
한녀도 그렇고 당신들이 졸라 빨아대는 스시녀도 쉬운 애들은 쉽고 어려운 애들은 어렵다는것을 알 것입니다.
차이는 뭘까요? 그렇습니다. 제대로 된 교육을 받고 좋은 환경에서 자라 올바른 도덕적 가치관을 가지고 있는 여자인가?
아니면 “성” 을 매개체로 하여 첫글에서 언급된 4가지 목적 중 하나를 얻어내려 하는 여자인가? 의 차이 인 것이죠.
쉽게 잠자리를 하는 여자는 무조건 장담하건데 처녀는 아니었을거다. (생리혈을 처녀성 증거라고 착각하는 게이는 없겠지요?)
“과거를 묻지 마라..니는 뭐 깨끗하냐.” 그런 말로 넘긴다면 뭐 그건 여러분들 자유인겁니다.
단지 너에게 쉽게 몸을 허락한 사유가 당신를 “사랑”해서는 아니라는걸 잊지 말라는 겁니다.
즉 목적이 없는 베트남 여자는 당신에게 쉽게 몸을 허락하지 않는다는 점 .
호치민이나 하노이의 중산층 이상의 정규 대학을 나온 여자들은 집안을 보고 결혼 상대자를 고르고 신중하게 잠자리 상대도 고릅니다.
두번만났는데 당신 침대에서 다리를 벌리는 여자? 걸러내십시오. 그냥 당신이 몇번 만나고 버려도 되는 상대이고 그걸로 심리적 데미지는 안먹습니다.
베트남 여자 특징 타투를 많이 하던데.. 이게 일반적인걸까요?
그렇습니다. 그것도 겁나 많이 합니다. 근데… 그거 아냐? 베트남의 중산층이상 잘 배운 여자들은 타투 안합니다.
아주 작게 발목 정도에 있는건 뭐 부자집의 명문대 출신 여자에게도 본적있지만 그것도 정말 부끄러워 하면서 말해주더라.
아빠한테는 안보이게 조심하고 있다고. 근데 등짝에 배때기에 허벅지에 커다란 꽃봉오리 피어있고 비둘기 날아다니고 있는데 그게 일상은 아닐것입니다. 당신을 좋아한다 머한다 개소리하지마시고 문신충은 걸러내십시오.
베트남 여자 특징… SNS 중독이다 ?
이건 맞습니다. Facebook, Instagram, Tiktok 등 100이면 100 거의 모두가 한다고 보면 됩니다.
그들에게 인터넷 세상이 세상을 바라보는 창이자 생활인데요. 한국도 별반 다르지 않을까 싶은데.. 여튼 근데…. 하는것은 좋은데….
거기에 빠져서 허세넘치는 사진들만 쳐올리고 있다… 미안하지만..걸러내십시오.. 이건 만국 공통인듯 싶습니다.
더불어 미팅 어플 폰에 깔려있는 여자들…. 미안하지만…그냥 그 친구들은 “창녀”나 다름없습니다.
그런데서 만났다면. 미안하지만 100명중 1명꼴로 제대로된 애들 만날 확률이 있다고 보면 되는데 힘들겠죠?
주변 여직원(한국남자 친구만 3명 갈아치움)이 어플 하나를 깔았는데 잠깐 봤더니…
한국남자들이 수십명은 메시지 보내놨더라 이틀 만에.. 일본, 인도, 노랑머리 쉐끼들은 말한것도 없고.. 그렇다고 그렇게 이쁘게 생기지도 않았습니다.
현재 그 여직원은 베트남 남자랑 결혼해서 지금은 잘 살고 있을 것입니다.
베트남 여자 특징… 헌신적이다 ?
그렇습니다. 당신을 가족이라고 받아들여진다면 그럴수도 있습니다.
그런데..미안하지만.. 당신은 외국인 이상 가족으로 받아들여 지기 어렵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혈연이 아니면 이들은 가족이라 생각하지 않는 경향이 큽니다. 왜 모계사회니깐..
결혼을 했다고 해서 100% 믿지는 마십시오. 그냥 당신은 ATM으로 간주되고 있을 가능성이 많습니다.
얼마전 아는 지인도 그렇게 믿었던 베트남 와이프에게 심하게 뒷통수를 맞았습니다.
근데 그게 한두명이 아니라는 것이 중요포인트입니다.
당신이 베트남어에 능통하지 않는한 거짓말의 본성+외국인이라는 demerit 가 더해져 당신을 아주 갖고 놀수도 있습니다.
당신 뒤로 늘 당신보다 좋은 대안을 찾고 있음을 잊지 말길 바라고 당신이 가진 것들을 하나하나 빼돌릴수 있으니 늘 경계해야 합니다.
즉 당신에게 보여지는 헌신은 선택적 헌신이라는 겁니다. 당신의 효용가치가 떨어지면.. 미안하지만 버려질 수 있습니다.
그런데 당신이 어려움을 겪을때.. 옆에 있어준다. 그런여자라면 한녀 베트남녀 가리지 말고 꼭 잡아야 합니다.
어느 게이가 한말이 있다. 어느날 뜬금없이 베트남 여친에게 “미안한데 급한일이 생겨서 돈이 필요해졌어.
돈좀 빌려줄 수 있어 혹은 구해다 줄수 있어?” 라고 물어봤을때 적금 통장을 내놓는 여친이 있다면 뒤도 돌아보지 말고 결혼하라고.
그렇나.. 100에 99명은 당신을 버릴 것입니다. 그럴때 외쳐주라 “Thank you” 라고..왜 99명인지 아냐? 니들이 2/3번 같은 여자들만 만나기 때문입니다.
베트남 여자나 한국여자나 여자의 종특은 동일하니 너무 많은 기대는 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