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밤문화란?

호치민 밤문화 즐길 수 있는 정보

1. 마사지

호치민 밤문화중 하나인 마사지는 기본적으로 건전한곳과 재미를 느끼는곳인 불건마 2군데로 크게 나누어 지는데요. 건전한 마사지는 호치민 지역엔 137마사지가 가장 유명합니다. 우리가 찾는 재밌는 불건전마사지샵으로는 풍투이,다이남,제우스,한남등이 있습니다. 호치민 마사지 맛집인 것이죠..
이곳들은 현지인이 관리를 하는곳이라 한국분들이 처음가면 조금 당황스러울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꽁가이들이 샤워를 도와주고 약간의 마사지후 재밌는 행동을 하는곳입니다. 연애를 하거나 그런곳은 아닙니다. 입장료와 팁의 합계금액은 100만동(한국돈 5만원)정도 할 것입니다.
팁은 꽁가이와 금액을 이야기하셔야 하는데 관광객인걸 알면 이친구들은 +@를 부르게됩니다. 그러니 기본적인 가격은 알고 가심 좋습니다.

2. 핫똑(hot toc)

베트남 호치민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곳이 핫똑 이발소입니다. 지금은 1군, 7군, 떤빈군등 한국사장님들이 운영하는곳으로 한국손님들이 몰립니다. 이곳들은 100% 건전하게 서비스 받는곳이니 이상한 생각은 금물. 10년전만해도 이곳들도 그 이상의 것들이 가능했었습니다. 허나 지금은 모두 다 없어졌습니다. 현지인이 운영하는곳은 몇군데 있긴 하나 추천드리고 싶진 않아요. 모험심이 강하신분들은 한번 가보시는거 말리지는 않겠습니다.

3. 까페옴

지금은 거의 없습니다. 5년전만해도 여기저기 쉽게 찾을수있었는데 참 아쉽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뒷풀이를 할수있었기에 많이 이용했는데
꽁가이들이 대부분 마사지나 가라오케로 가면서 지금은 시외지역으로 가야 제대로 즐길수 있는 문화입니다.

호치민 밤문화

4. 냐항옴(착석식당)

작년부터 한국분들의 입소문으로 갑자기 인기가 상승했던 냐항옴은 지금은 작년보단 찾는 한국분들이 많이 줄었습니다.
이유는 맛없는 음식과 과도한 팁요구 그리고 현지 사장들의 욕심때문이였지요. 그래도 한국사장님이 운영하는곳은 아직은 가격대비 괜찮은곳이 있긴 합니다. 보통은 착석식당에서 식사후 저녁에 가라오케로 많이 가시는일이 많습니다. 기본적인 터치는 가능하니 여행기간중 한번은 가보심 좋을듯 합니다.

5. 가라오케

호치민 밤문화중 제일 무난하고 제일 현명한 선택의 길이 가라오케입니다. 크게 한인 가라오케와 로컬 가라오케를 많이들 찾으시는데 시설이 엉망인 로컬이 아니고 한국인들의 눈높이에 맞는 로컬은 가격이 한인가라오케 2배라고 생각하심 됩니다. 룸안에서의 비용은 한인가라오케보단 적게 나올수도 있고 많이 나올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꽁가이들에게 들어가는 비용은 좀 많아요. 안주와 생수 음료수 심지어 물티슈까지 비용이 청구됩니다. 그에 반해 한인가라오케는 기본셋 가격에 안주와 음료가 다 포함이고 시간제한도 없습니다.(호치민기준) 꽁가이 비용도 정해져있기 때문에 미리 대충 예산을 짜고 갈수있는 장점이 있지요. 초보자는 한인가라오케를 추천드리고 베트남어가 조금 되시고 한인가라오케 지쳐있는분들은 로컬가라오케를 가보시는 것도 괜찮을수 있습니다. 단 가격은??? 눈탱이 맞을수 있다는 점..

호치민 밤문화

6. 클럽

호치민 밤문화중 하나인 클럽은 딱 맥주한잔 하고 음악과 분위기 즐기러 가시는분들에게만 추천드립니다. 클럽내에도 꽁가이들이 많습니다.
허나 그 친구들 금액은 가라오케가는거 보다 더 나올때가 많으니 각별히 주의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요즘은 클럽에 한국인 마담(?)같은 사람들이
현지 여자애들과 즉석 부킹을 해주면서 +금액을 받아 먹고 있어요. 그래서 금액이 더 오르고 있습니다.
정말 시끄럽고 북적북적대는 곳, 그리고 음악 좋아하시는분들은 가셔서 분위기만 즐기다 오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