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투어 뜻???

베트남 황제투어

2022 베트남 황제투어 베트남여행에 대해 알아보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요. 예전에는 모두가 답답했던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여행도 자유롭지가 않았습니다.
국경도 굳게 닫히게 됐었는데요. 이제는 상황이 좋아져서 자유롭게 여행을 다니는 모습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해외여행은 일상 중 특별한 추억이
되고 또 힐링 수단이 되기도 하는 만큼 이용해 보려고 하시는 분들이 과거부터 꾸준히 많습니다.

직접 구성을 하며 계획을 짜고 여행을 이용하시는 것도 하나의 좋은 방법이겠지만 바쁜 일상 중 여행 계획까지 제대로 짜려고 하니 번거롭게만 생각이 되시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그럴 때 계획에 대한 부담감을 가지지 않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고 싶다면 여행 패키지 상품 예약을 통해 더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도록 하시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수 있습니다.

황제투어

오늘은 많은 분들이 주목하고 계시는 베트남 여행에 대해 이야기를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역사적인 배경부터 소개를 간단하게 드리자면 베트남은 중국에 오랜 시간 동안 지배를 받은 바가 있습니다. 그런 후 해방이 되고 1년 정도 프랑스의 식민지배를 받았는데요.

이러한 모습에 베트남은 중국과 프랑스의 영향을 받았다는 점을 볼 수 있는 것입니다.
프랑스의 영향과 관련해서 본다면 여행 중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서구 적인 건축물인 성당이 될 수 있겠습니다.
이러한 것들도 베트남 여행 중 하나의 코스가 되기도 하는데 역사적인 배경을 생각하면서 보게 된다면 더욱 제대로 이해가 될 것입니다.

황제투어

베트남 황제투어 베트남 여행시 현지인들의 성격에 대해서도 궁금해 하실 수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여유롭고 낙천적인데요.
그 중 베트남 여성들의 성격에 대해서 볼 수 있었습니다. 일단 베트남은 과거에 전쟁이 많았던 나라이기 때문에 남성들이 많이 없고 여성들의 비중이 더 많았습니다.
그렇다 보니 남성에 대한 집착도 강한 편이라고 하는데요.

베트남 여성분들은 가족에 대한 책임감과 애정이 강해서 가정 부양을 해야 한다는 생각에 매우 성격도 드센 편이 집착도 심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가족애 만큼은 특별하기 때문에 따뜻한 마음도 볼 수 있었습니다.

베트남 제대로 즐기기

다음으로는 베트남 여행을 하시기 전에 기본적인 여행 지식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려 보도록 하려고 합니다.
베트남이란 나라는 고대 사원이 있어 서역사에 대해 공부를 해보기에 좋은 도시인데요.

고대 사원과 더불어서 현대적인 고층 빌딩이 조화를 이루는 곳입니다.
또 아름다운 자연 경관이 파라다이스로 보여지는데 아름다운 해변까지 여행 코스로 이용해 보려고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여러모로 매력이 많은 나라인데요. 입국 조건은 바뀌어서 편하게 입국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백신 필수 여부도 필수가 아니라는 점으로 볼 수 있었는데요. 여행지 격리 여부도 격리 면제라는 점을 볼 수 있었습니다.

베트남 황제투어 베트남여행을 하기 전에 백신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 하실 수 있는데요. 백신 접종자나 미접종자 모두 다 귀국 후 격리 면제가 가능합니다.

황제투어는 호치민, 하노이, 다낭, 나트랑, 푸꾸옥 등다양한 대표적인 베트남 여행지가 있습니다.
그 중 대도시인 호치민 기준으로 추천 여행 기간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해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기 시즌에는 여행이 힘들기로 유명한데요.

호치민은 건기 시즌으로 가능한 여행을 해보도록 하시길 바랍니다.
다른 도시도 이야기를 해드리자면 하노이는 10월에서 4월, 그리고 다낭은 1월부터 8월이 좋고 호치민은 11월과 4월 사이가 건기시즌 입니다..

이 기간을 잘 확인하시고 좋은 시간때에 맞추어 베트남 황제투어를 준비해 보시기 바랍니다.

황제투어